2009년 5월 11일 이후로 미국 전지역 1온스(ounce) First-Class 우표가격이 42센트에서 44센트로 인상되었다. 2010년 추가적인 인상없음을 밝히고 물가상승이 없다고 해도 현경제 상황을 고려해볼때 First-Class 우표에 인상이 절때적으로 필요하다고 해도 U.S. Postal Service에서 필요하다고 보고하였으나 그시기가 2011년 이전까지는 오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.
2010년 1월에 몇가지 USPS 패키지 운송서비스에서 가격인상이 있었다 --> Prioirty Mail, Express Mail, Global Express Guaranteed, Express Mail International, Priority Mail International, Parcel Select, and Parcel Return Service. 그러나 미국생활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빌 페이먼트 (Bill Payment)혹은 일반 편지와 봉투로 사용되는 1온스 First-Class메일 가격은 그대로 ($0.44)를 유지하고있다. 일반적으로 U.S.P.S 에서 매년 5월에 우편 서비스 가격 조정이있고, 1월에 배송 서비스 가격 조정이 있다.
우체국에서 특별할행하는 Forever Stamp는 구매후 우편가격 인상후에도 평생(Forever) 한장의 우표로 사용할 수 있다. 미리 대량 구매해둔 판매자에게 41센트에서 44센트까지 온라인 판매가 이루어진다.
포에버우표(Forever Postage) 이미지: